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?
별도의 오프라인 매장은 없으며 전자제품 판매하는 곳(하이마트/삼성전자 등)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(단, 판매하는 상품 온라인과 오프라인 상이함)
상품 상담 가능한가요?
상품에 관한 자세한 상담은 080-920-6000 브라운/오랄비 소비자센터에서 가능합니다.
상품 출고지는 어디인가요?
본사는 서울 강남이나 물류센터는 경기도 광주로 물류센터에서 상품 출고됩니다.
무상 A/S 기준이 있나요?
구매일 기준 1년이며 A/S엔지니어 판단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사유는 수리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A/S 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1577-8027 POK(브라운/오랄비서비스센터)로 문의 후 가까운 A/S대리점 방문하신 후 가능합니다.
공식수입업체인가요?
P&G에서 수입한 상품을 공급받아 판매하고 있습니다.